무대
리치섬
기억을 잃은 마지마가 떠밀려 온 절해의 고도. 노아라는 소년이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섬이다.
원래는 이름 없는 섬이었지만, 과거에 노아의 할아버지가 멋대로 자신의 이름을 붙여 '리치섬'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주민들은 주로 어업으로 생계를 꾸리지만, 배편이 극히 드물어 호놀룰루 시티의 정기선도 한 달에 1번 오는 정도.
또한, 섬에 하나뿐인 술집은 노아의 아버지인 제이슨이 운영하고 있으며, 섬에 온 해적이나 불한당 역시 이 술집에서 피로를 풀고 있다.
매드란티스
다수의 범죄 조직이 공존하는 비밀스러운 외딴섬. 동굴 안쪽에는 광대한 공간이 있으며, 그곳에 방치된 거대한 유조선을 중심으로 엄청난 환락가가 펼쳐져 있다.
해적선으로 해전을 벌이는 '파이리츠 콜로세움'은 가장 큰 볼거리로 부와 명예를 거머쥔 스타를 배출하는 한편, 수많은 이들의 삶을 파멸시키기도 했다.
유망주로 인정받으면 퀸의 성에 있는 '알현실'에 초대를 받는다는 소문도 있다.
넬레섬
예로부터 하와이에 뿌리내린 종교 단체인 팔레카나의 성지. '하쿠'라고 불리는 독실한 신자들이 거주하고 있다. 리치섬에 비해 훨씬 넓은 섬이며, 정비된 항만도 갖추고 있다. 하와이가 미합중국에 병합되기 이전부터 섬 이곳저곳에 신자들의 촌락이 흩어져 있었으며, 일본에서 온 전직 야쿠자들은 팔레카나 수련장 주위에 조립식 간이 숙소를 세워 머물고 있다.
하와이
세계에서 손꼽히는 관광지. 호놀룰루 시티에 있는 '리볼바'라는 가게에는 현지 정보에 능통한 마스터가 있다.